산업혁명 기술 혁신
1700년까지 소총과 시계와 같은 정교한 제조품의 모든 부품은 같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이 부품은 고도로 숙련된 작업자가 한 번에 하나씩 조립하고 수리하는 것보다 덜 주의해야 했습니다. 18세기에는 첨단 정밀공법이 발달하였고, 상호 교환 가능한 부품이 개발되었으며, 19세기 초에는 선반에서 평판, 제분소에 이르기까지 공작기계가 발명되고 제조되었으며, 정밀공법이 거의 모든 산업에 적용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혁신으로 고도로 숙련된 노동력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었고 1800년대 초에는 최초의 조립 공장이 출현하여 완제품의 내구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숙련된 기술자의 도움 없이 부품을 가진 사람은 부서진 제품을 수리할 수 있었고 생산, 품질 및 작업자 생산성은 직물에서 무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생산할 때 몇 배나 급증했습니다. 기술적으로 산업 혁명은 철과 강철과 같은 새로운 재료의 사용, 석탄과 증기 기관과 같은 새로운 동력원의 사용, 방적기와 같은 새로운 기계의 발명, 공장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분업 시스템의 개발, 증기 기관차와 증기선과 같은 새로운 운송 수단과 통신 수단의 개발 등 다양한 변화를 동반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산업혁명은 과학의 급속한 발전(과학혁명)으로 추진되었다고 말하지만, 과학기술은 산업혁명의 촉발 제가 되지 못하였고, 산업혁명의 초기 단계부터 과학이론이 산업기술에 직접 적용되지 못하였다. 19 세기 중후반에 전기, 광학 및 화학 산업이 출현할 때까지 대부분의 기술 발전은 숙련된 발명가의 시행착오와 경험의 산물이었으며 영국의 산업 혁명은 프랑스보다 다소 뒤떨어져 있었습니다 교육과 과학. 프랑스는 파리 대학을 대표하여 중세부터 이어져 온 학문의 전통을 가지고 있었으며, 나폴레옹이 파리 공과대학교를 설립하고 프랑스 혁명기에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체계적인 학문적 발전과 절차가 있었지만, 당시 유럽에서 활약할 수 없었던 영국의 대학은 옥스퍼드와 케임브리지 두 곳뿐이었다. 한 예로 증기기관을 설명하는 열역학은 프랑스의 카르노에서 시작되었으며, 근대 경제학의 시초인 애덤 스미스가 스코틀랜드 출신이라는 점이 이를 가장 잘 보여주는 예이다. 현대과학의 의의는 산업혁명의 기술혁신 과정에서 나타난 발명과 공학기술의 이론적 설명과 완성에 있다. 그리고 산업혁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더욱 다양한 기계와 제품, 더욱 정교한 기술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과학기술은 산업과 민간 부문에서 널리 상용화되어 학술논문을 남겼다.
산업혁명 면 방직업의 발전
1733년 존 케이는 스프링으로 직조공의 드럼을 자동화하는 풀어라 셔틀을 발명하여 면직물의 폭을 한 번에 두 배로 늘리고 훨씬 빠르게 만들었습니다. 풀어라 셔틀의 생산성 혁신은 이전에 양모, 양모, 양모를 수출한 영국이 양모와 양모를 수입하여 양모로 재처리하고 다시 수출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1767년 제임스 하그리브스는 한 번에 8개의 실을 회전시킬 수 있는 제니 방적기를 발명했다. [9][10] 리처드 아크라이트는 1768년에 수력씩 방적기를 발명하여 1769년에 특허를 얻었다. 이 세 사람은 산업 혁명 초기에 면직물 산업을 혁신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졌지만,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토마스 하이트, 폴, 와이어드와 같은 발명가들은 같은 시대에 비슷한 것을 발명했다.특히 토마스 라이스는 자신의 발명품을 표절했다는 이유로 아크라이트를 고소하고 승소했는데, 그도 제니 방적기를 만들었다는 설이 있고, 제니 하는 이름도 아내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생각된다.어쨌든 그것은 아크라이트의 특허를 무효로 하고, 기계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전국에 여러 개의 방적기를 설립했다.이러한 발명품들이 나오기 전에 방적기는 한 번에 한 개의 실만을 회전시킬 수 있었고, 유압력보다는 중력이나 축력에 의해 작동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