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혁명 자연 배경
상대적으로 적은 노동력과 석탄 추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영국의 풍부한 노천 탄광은 산업 혁명의 강력한 추진력이었을 뿐 아니라 섬나라라는 이점을 가진 운하 붐이었습니다 어디서나 바다에 접근하기 쉽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것을 더하면 뉘앙스가 조금 달라진다.정확히 기술이 발달하기 전에는 석탄이 목재보다 발열량만 좋을 뿐 불완전 연소로 인해 가스, 분진도 많이 발생하고 제련에 사용하면 황화철과 섞인 황화철이 만들어져 연료로서의 가치가 떨어졌다. 한동안 석탄은 그 기원을 제외하고는 런던에서만 사용되었으나 오래전부터 산업이 발달하고 영국이 선박을 건조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서 국가의 목재 자원이 고갈되어 어쩔 수 없이 석탄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러나 석탄은 채광을 위한 높은 에너지 투입량을 가지고 있으며 지리적 특성 때문에 영국은 종종 구덩이에 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증기 엔진이 물을 펌프질하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요컨대 석탄 채굴이 어려워서 증기기관이 발명되었고, 무엇보다도 석탄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이 고질적인 문제를 기술의 발달로 코크스를 만들어 해결함으로써 목탄 부족으로 위기에 처한 제철 등 다른 산업의 돌파구를 마련하였다.
석탄( ? )도 청동에서 철로 바뀔 때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목재만 태울 때는 목재에 포함된 불순물과 수분 때문에 철광석이 녹을 정도의 높은 열을 만들기 어려웠다. 대부분의 사람은 화학이 발달하고 콜라가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산업혁명의 발달은 대부분 공학자에 의해 이루어졌고, 과학자들은 거의 쓸모가 없었다.
산업혁명 기술 혁신
산업화 이전의 세계에서는 무엇이든 하려면 육체노동, 바람, 수력이 필요했고, 육체노동, 바람, 수력이 가능한 지역에서만 일할 수 있었고, 육체노동, 바람, 수력이 뒷받침되는 범위에서만 일할 수 있었다. 더 중요한 것은 육체노동, 바람 및 물을 필요한 곳으로 보내는 것이 불가능하며 적절한 크기의 인구를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문명이 뿌리내리거나 번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툰드라, 사막, 대초원, 정글, 산 등은 유럽이 이룩한 풍요와 경제 발전을 이루기에는 거리가 멀었으며, 인류 문명의 발전에 큰 제약이었다.
해상 운송 기술은 장거리 운송 비용을 크게 줄였으며 유럽 국가들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항해가 가능한 수로가 있는 지역 간에 경쟁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했습니다.
증기 엔진과 석탄 : 18세기에 증기 엔진은 노동, 바람 또는 물을 주요 동력 수단으로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1698 년 Thomas Savers가 도입한 현대식 증기 엔진은 탄광에서 물을 펌프질하고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었습니다. 여러 면에 셋이 첫 번째 증기 엔진은 문자 그대로나 개발 과정 측면에서 모두 자체 생성 기술이었습니다. 증기 펌프가 강력하고 안정적일수록 더 많은 석탄을 생산할 수 있었고, 이에 따라 펌프를 가동하기 위한 석탄 비용이 낮아졌지만 증기 기관의 발전은 점차 발전하지 않고 제임스 와트에 의해 갑자기 개발되었다. 제임스 와트의 응축기 발명은 증기 엔진을 보다 강력하고 지형에 독립적으로 만들었으며 수차와 보트로 더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석탄은 바람과 물과 달리 채굴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고체 물질로, 전통적인 노동자들과 달리 운송 중에는 잠을 재우거나 먹일 필요가 없다. 석탄이 전력을 생산하고 금속을 정제하며 결국 운송 수단을 개발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것은 1806년뿐이었습니다. 1780 년대의 특별한 산업 기술이 충분히 성숙하였을 때, 철강은 널리 보급되었고, 철도와 강철 선박이 강건해지고, 증기 엔진이 작아지고, 강철 선박과 기관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힘이 강해졌습니다. 증기선 덕분에 바다와 강에서의 항해 속도가 빨라져 계절풍의 도움 없이 자유로운 화물 운송이 가능해졌고 운송의 효율성도 증가했습니다.